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광주 운암동 맛집 "돈까스 만드는 남자" 후기 인생 최고 경양식 돈까스 인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두피를 책임지는

탈모 연구가 채워줄게요smp

원장 이규수입니다.

 

여러분들은 돈까스 좋아하시나요~?

전 최애 음식 중 하나랍니다 ㅎㅎ

광주는 물론 국내 돈까스 맛집은 다 가 본

제가 인증하는 광주 최고 경양식 돈까스 맛집!

"돈까스 만드는 남자" 운암 직영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광주광역시 북구 북문대로 96-1 1001안경점 골목안쪽길 2층건물

 

 

 

돈까스 만드는 남자는

광주에 매장이 2~3개 정도 있지만

운암 직영점이 제일 가게 분위기도 예쁘고

맛있더라구요 !! 직영점이니 당연한 건가요? ㅎㅎ

네비 검색해서 오시면 되고 주차는 남양 휴튼 건물 지하에 주차하시거나

돈까스 만드는 남자 건물 바로 앞에 주차하셔도 무방합니다

 

 

 
 

 

돈까스 만드는 남자 운암 직영점 운영 시간

 

연중무휴

라스트 오더

점심 14:20

저녁 20:2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저번에 20시에 방문했지만 재료 소진으로 못 먹었던

슬픈 기억이 있으니 꼭 여러분들은 방문 전 전화하고 가세요!!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 사장님이 얼마나 돈까스에 진심인지

느껴지는 입구입니다 ㅋㅋㅋㅋㅋ

방송에도 나왔었군요... 역시 돈까남!

가게 분위기도 한 번 보여드릴게요

 

 

 

 
 
 
 

내부는 생각보다 꽤 넓고 쾌적한 편입니다!

커튼과 나무 소재 가구들이 잘 어우러져

나름 분위기도 괜찮구요 ㅎㅎ

한쪽엔 룸같이 많은 인원수가 앉을 수 있는

자리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

창가 자리는 못 참으니 전 창가 쪽에 앉았습니다 ㅎㅎ

 
 
 
 

제가 처음 왔을 땐 알바생 분이 직접 주문받으셨는데

요즘 참 세상 좋아졌음을 느낍니다.. ㅋㅋㅋㅋ

키오스크 있는 매장이 더 많아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2명이서 오셨을 땐

돈까스 1, 파스타 1 이렇게 주문하면 딱 좋더라구요

양이 워낙 많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ㅎㅎ

3인 이상 일 땐 돈까남의 시그니처인

파스타 품은 돈까스 꼭 드셔보세요!

파스타는 거의 다 먹어봤지만 역시 투움바가 제일 맛있습니다

(아웃백 뺨치는 투움바 퀄리티..)

솔직히 맛없는 메뉴는 없으니 그날 취향에

따라 골라 드셔보세요 ㅎㅎ

전 오늘 2명이서 왔고,

양파 듬뿍 수제 돈까스 + 새우 투움바 파스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셀빠 한 번 가야죠~?

 

 

 
 
 
 
 
 

 

 

돈까남은 토스트와 스프도 무한리필입니다!

그렇다고 퀄리티가 떨어지냐? 절대 아닙니다.

경양식 돈까스 집을 오는 이유는 스프죠 !!

메뉴 나오기 전 스프 2그릇 해치운 건 안 비밀입니다 ㅎㅎㅎ

애기 의자까지 구비되어 있으니 가족끼리 오기도 좋겠어요~

 

 

 

 

 

 

가장 중요한 음식 퀄리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경양식 특유의 먹다 물리는 느끼함을 양파가 다 잡아주고,

겉바속촉 장난 없습니다 ㅠㅠ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 싶네요..

파스타도 웬만한 양식집보다 맛있습니다.

일단 양이 엄청나죠 ㅋㅋㅋㅋㅋㅋㅋ

 

 

 

 

 

 

매장에서 먹는 내내 포장 손님도 꽤 많더라구요

가격도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ㅎㅎ

 

 

 

 
 

저 영수증 리뷰를 거의 다 먹을 때쯤 봐버렸습니다..

다음엔 꼭 새우튀김 받아야겠어요 ㅠㅠ

남양 휴튼 지하에 주차하셨을 경우 꼭 주차 등록하고 가세요!!

 

 

 

 

 

내 돈 내산 인증!!

알바생 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고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

정말 기분 좋게 행복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꼭 한 번 가보세요

돈까스에 미친 사람이 인증하는 광주 원탑 경양식 돈까스 맛집입니다

조만간 또 한 번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