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부산 이재모피자 본점 드디어 영접!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탈모 연구가 규수 원장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맛집 추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한 달 전부터 계획했던 부산여행..

그 중심엔 이재모피자가 있었습니다.. 제가 워낙 피자 처돌이라 ㅎㅎ

저번 부산 여행 때 다녀온 이재모피자 본점!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 한 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재모 피자 본점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중앙로 31

운영시간

10:000 ~ 21:10

라스트오더

20:30

휴일

매주 일요일

부산 남포동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 국제시장, 근현대 박물관 등등 유명한 부산 여행지랑 붙어있어서

이재모 피자에 들러서 점심이나 저녁 식사하기도 딱 좋은 위치입니다 !

 
 
 
 

드디어 이재모 피자 본점 실물 영접!!

주변 지인들이 하도 맛있다고 극찬을 해서 꼭 먹어보려고 강제 남포동 코스를 짜기도 했답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시작부터 아쉬운 건 제휴가 된 전용 주차 구역이 없다는 점입니다..

저는 근처 주차장에 그냥 주차하고 주차비 4000원 냈습니다 🥲

신기한 건 본점 바로 건너편에 이재모 피자 포장 전문 매장도 있더라구요?

웨이팅이 줄이 길거나, 그냥 편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포장하기도 좋겠습니다

원래 웨이팅이 엄청나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최대한 사람이 없을 거 같은 날짜와 시간에 찾아갔습니다

저는 월요일 오후 8시!

 
 
 
 

전체적인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역시 시간을 잘 맞춰갔더니 웨이팅도 없고 매장도 자리가 여유있더라구요

근데 홀이고 주방이고 매장 전체에 직원 분들이 엄청 많은 걸 보니

"아 진짜 운 좋게 타이밍 잘 맞췄네"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가게 분위기는 근본 그 자체입니다

어렸을 적 부모님 손 잡고 돈까스랑 피자 먹으러갔던 완전 추억의 패밀리 레스토랑 느낌?

저는 이런 근본 있는 감성을 너무 좋아해서 기대가 한껏 더 부풀어 올랐습니다 !

 

 
 
 
 

입구 쪽에 무제한 무료 피클 & 탄산 음료 주문 시 700mm 대형 콜라 셀프 바와

함께 셀프 포장 재료도 같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단 앉아서 주문하면 귀여운 고양이 서빙 로봇이 먼저 컵이랑 소스를 가져다 줍니다!!

자리마다 핫소스, 치즈 가루는 당연히 필수! 역시 근본 있네요 ㅎㅎ

저는 지인이 추천해준 꿀맛 조합으로 주문했습니다

느끼한 맛을 좋아해서 스파게티도 크림으로!

처음 방문하신 분들은 피자는 꼭 이재모 크러스트로 주문하세요!!

이재모 피자의 근본과 철학이 담긴 대표 메뉴입니다

그나저나 700mm 사이즈가 저렇게 컷었던가.. 리필이 안된대서 조금 서운 할 뻔 했는데

결국 저 한 잔도 두 명이서 다 못 먹고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어서 가져오렴 내 피자와 파스타.

시카고 피자야? 왜 이렇게 두꺼워?

피자 사이즈는 R로 주문해서 혹시 조금 작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사이즈도

그냥 피자스쿨 사이즈는 나오는 것 같고 일단 토핑 두께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피자스쿨 1인 1판도 먹는 제가 3조각 정도 먹으니까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맛 자체는 콤비네이션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엄. 청. 두. 꺼. 운"

평소 여러 브랜드의 피자를 즐겨 먹는 제 입 맛으론

치즈도 확실히 좋은 걸 쓰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엄청 부드럽고 찐~하면서도 짭짤한! 그런 고소한 치즈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파스타는 느끼할 뻔한 맛을 할라피뇨가 매콤하게 잡아줘서

은근 밸런스가 좋았던 음식인 거 같습니다!

하지만 피자 자체가 워낙 맛있어서 다음에 온다면 토마토 베이스의 파스타도 먹어보고 싶네요

이재모 피자의 꽃이라고도 볼 수 있는 소시지 크러스트입니다

저는 치즈 반 소시지 반 크러스트로 먹었는데 와.. 이게 생각보다 너무 잘 어울립니다

어떻게 이런 조합을 생각했지..?

음식의 맛 자체는 진짜 대만족이었습니다

피자를 좋아한다면 부산에 갔을 때 한 번쯤 먹어보시는 거 굉장히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피자를 그렇게 좋아하는 저도 부산에 갈 때마다 들를 정도의 매력은 아닌 것 같아요

평소에도 자주 먹을 수 있는 음식일 뿐더러

부산엔 맛있는 게 워낙 많아서 ㅎㅎ

이재모피자, 너 재능있어 계속해

오늘 일상 블로그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규수 원장이었습니다~

http://pf.kakao.com/_xeGhRG

 

광주두피문신_채워줄게요smp

전국에서 찾아오는 극한의 자연스러운 SMP두피문신 광주광역시 광산구 우산동 하남 콜럼버스월드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