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 손흥민 유니폼 축구 유니폼 축구화 카포스토어 동대문점

안녕하세요 탈모 연구가 규수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번 여름 휴가 때 서울을 다녀왔었는데요~

역시 또 축구 유니폼, 축구화 전문 매장 한 번 가봐야겠죠?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이미 온라인, 오프라인으로도 굉장히 유명하지만

서울 중심지와는 다소 거리가 있다 보니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실 거 같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카포스토어 동대문점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2 카포빌딩

 

영업 시간

매일

10:30 ~ 20:00

인스타, 네이버, 유튜브에 > 카포스토어 검색해 보시면 오프라인 쇼핑도 가능합니다 :)

우선 저는 차를 갖고 가서 주변 골목에 주차하고 왔더니 카포스토어 매장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더군요??

제가 서울 사람이 아니라 노선 설명은 힘들지만... 아무튼 바로 앞에 [동대문 역사 문화공원] 정류장이 있다는 거!

 
 

카포스토어 동대문점은 총 5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엄청 크죠?

축구화부터 유니폼, 트레이닝복, 여성용, 아동용,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라운지까지!

대한민국에 거의 모든 오프라인 축구 용품 매장을 가봤는데 그 중 가장 큰 규모라고 생각되네요

 
 
 
 

1층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아주 삐까뻔쩍한 축구화들이 이목을 사로잡습니다

이렇게 축구화가 많은데 왜 내껀 없는 거지...?

개인적으로 요즘 퓨마 친구들이 굉장히 예쁘게 잘 나오는 거 같더라구요

 
 
 
 

위로 올라오시면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세리에, 리그앙, K리그, 국가대표팀 유니폼들까지 리그를 막론하고

굉장히 다양한 국가, 리그들의 유니폼들이 모여 있습니다 이번 시즌 레알마드리드와 아스날 홈 킷은 진짜 너무 예쁘더라구요

엄청난 구매 충동 욕구를 이겨내고 일단 구경을 더 해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갔을 때 당시에는 뮌헨vs토트넘 경기 이틀 전이라 손흥민 선수와 김민재 선수를 중심으로 예쁘게 매장을 꾸며놓으셨더라구요

다시봐도 가슴이 웅장해지는 매치업이네요

 
 
 
 

카포스토어 건물의 맨 꼭대기!

라운지에 오시면 축구팬들이 즐길거리와 쉴 곳, 구경거리들이 함께 자리하고 있습니다

남자라면 또 축구 게임 못 참죠 ㅎㅎ

 
 
 
 

팬들이 조용하게 쉬고 소통할 수 있는 장소도 만들어 놨네요

국내 그 어떤 축구 용품 매장을 가더라도 이렇게 큰 규모는 진짜 처음이네요

시원한 커피, 물을 먹을 수 있는 셀프바(?) 까지!

저는 보자마자 달려가서 얼음물 3잔 들이켰습니다 ㅎㅎ

 
 
 
 

카포스토어가 축구팬들이라면 꼭 가봐야하는 이유가 바로 이런 구경거리들 때문인데요

메시, 호나우두, 손흥민 선수를 포함해 엄청난 축구 레전드 선수들의 사인, 축구화, 유니폼까지 구경할 수 있습니다

장식도 너무 예쁘게 잘 되어있어 구경하기도 편하고 사진찍기도 편했어요

계단을 포함해 매장 곳곳에 수많은 구경거리를 찾아서 보는 맛도 쏠쏠합니다 !

 
 
 
 
 
 

축구팬들이라면 한 번 오면 또 오고 싶은 올 때마다 새로운 감동을 주는 카포스토어! 인정하시죠~?

유니폼 가격대들도 나쁘지 않고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고 가끔씩 세일하는 친구들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꼭 한 번 와서 구경해 보세요 후회하지 않을겁니다 ㅎㅎ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려고 합니다!